2021학년도 청암대학교 학생증(신한은행 제휴카드) 발급안내

학생증 발급안내

 

학사관리의 선진화와 학생 종합 전산화 및 은행거래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 학생증 발급

 

1. 발급시기 학기 초 및 상시 신청가능(신입생은 학번 부여받은 후 신청 가능)

2. 신청대상 신입생 및 재()학생 전체(본인이 발급을 원하지 않을 경우 미발급)

3. 신청안내 : 3월 초 대학 홈페이지(청암광장공지사항 게시)

4. 스마트 학생증 기능 학생증도서대출증신한은행 현금카드

5. 준비물 사진(3x4cm) JPG 사진파일 1신분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택1)

6. 신청방법(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학생본인

신한은행

입학학생처

학생본인

신한은행 전용 어플 신한 쏠(SOL)이용

(JPG 사진파일 준비)

학생증 발급 완료학교로 인계

입학학생처 및 학과 사무실에서 문자(학생증 수령안내)

공지 장소

확인 후 직접 방문 수령

 

7. 신청방법 유의사항 모바일(스마트폰수시로 신청가능

접속경로 : (앱 스토어플레이스토어신한 SOL 앱 설치

신한 SOL 실행 후 회원가입이 필요하며 학생증 신청 메뉴를 통해 내용을 작성합니다.

신한 SOL 학생증 신청은 영업점 방문 신청 절차가 없습니다.

학생증 체크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했을 시 신한카드사에 신고하여야 합니다.

신한카드 고객만족팀(일반상담) 1544-7000 / 분실신고 1544-8877

 

8. 기타 문의

신한은행 순천 연향동 금융센터 061)721-1462

청암대학교 입학학생처 061)740-7122

 

 

붙임 : 2021청암대학교 학생증 발급 매뉴얼 1.

 

 

 

 

  

청암대학교 입학학생처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