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 발급안내
학사관리의 선진화와 학생 종합 전산화 및 은행거래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 학생증 발급
1. 발급시기 : 학기 초 및 상시 신청가능(신입생은 학번 부여받은 후 신청 가능)
2. 신청대상 : 신입생 및 재(복)학생 전체(단, 본인이 발급을 원하지 않을 경우 미발급)
3. 신청안내 : 3월 초 대학 홈페이지(청암광장⟶공지사항 게시)
4. 스마트 학생증 기능 : 학생증, 도서대출증, 신한은행 현금카드
5. 준비물 : 사진(3x4cm) JPG 사진파일 1장,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택1)
6. 신청방법(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학생본인 |
신한은행 |
입학학생처 |
학생본인 |
신한은행 전용 어플 신한 쏠(SOL)이용 (JPG 사진파일 준비) |
학생증 발급 완료⟶학교로 인계 |
입학학생처 및 학과 사무실에서 문자(학생증 수령안내) |
공지 장소 확인 후 직접 방문 수령 |
7. 신청방법 유의사항 : 모바일(스마트폰) 수시로 신청가능
- 접속경로 : (앱 스토어, 플레이스토어) 신한 SOL 앱 설치
- 신한 SOL 실행 후 회원가입이 필요하며 학생증 신청 메뉴를 통해 내용을 작성합니다.
- 신한 SOL 학생증 신청은 영업점 방문 신청 절차가 없습니다.
- 학생증 체크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했을 시 신한카드사에 신고하여야 합니다.
- 신한카드 고객만족팀(일반상담) 1544-7000 / 분실신고 1544-8877
8. 기타 문의
- 신한은행 순천 연향동 금융센터 061)721-1462
- 청암대학교 입학학생처 061)740-7122
붙임 : 2021청암대학교 학생증 발급 매뉴얼 1부.
청암대학교 입학학생처장
- 이전글2021학년도 청암대학교 학교통학버스 운행계획(노선)안내 21.02.23
- 다음글긴급공지) 코로나19 2단계 격상에 따른 안내 21.04.0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